오늘은 Character의 Interaction을 그 종류와 단계별로 정리한 것을 토대로 새로운 Trigger를 넣었습니다.

 

원래 Interaction은 간단하게 bool 변수로 체크를 했었는데 상황별로 정리를 하다보니

결국은 Enum으로 대동단결 하였습니다.

 

Character에 Interaction과 관련된 두 개의 Trigger(InteractionType, AttachSequence)와 관련 함수를 추가했습니다.

 

그리고 이를 이용해 AttachPiece에 트리거 값이 변경이 되도록 하였습니다.

 

남은 작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1. Piece에 인접 할 시 적용되는 Trigger 값에 따라 적절한 기능을 할 것

 

2. Piece를 Attach하는 Object를 구현할 것

 

3. 2의 Object와 관련된 기능들을 구현할 것

 

마지막으로 오늘 갑자기 터져버린 빌드 에러로 상당시간 멘붕하며 개발을 하지 못했다는 변명과 함께 개발일지를 마무리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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