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Child Actor의 코드가 정상 작동이 되도록 수정을 하였습니다.

 

저번에는 Parent Actor의 tick이 Child Actor의 tick을 override 해서 문제가 생긴 것이 아닐까 예상 했습니다.

 

하지만 로그를 하나씩 찍어보다가 문제를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원인은 Child Actor의 BeginPlay가 호출되지 않고 있었습니다.

 

올라올 벽과 함수가 호출하는 변수가 매칭되어야 하는데 BeginPlay가 호출되지 않아 함수가 작동을 제대로 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Initialize 함수를 하나 만들어서 Parent Actor의 BeginPlay에서 호출하였습니다.

 

추가로, Trap의 On Actor Begin Overlap 이벤트에 Key를 Activate하는 함수를 Bind 했습니다.

 

다음에 할 일은 Key의 상호작용을 넣고, Puzzle에 Answer를 넣어 퍼즐 입력을 넣는 작업입니다.

 

이를 위해서 몇가지 선행되어야 하는 일이 있습니다.

 

첫번째. Character에서 상호작용이나 Melee Attack을 구분하는 변수를 추가해야 합니다.

 

현재는 둘 다 Layered Motion이라 Layered Motion 트리거만 작동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트리거를 추가할 계획입니다.

 

두번째. Block Trap에 벽을 해제하는 로직을 추가해야 합니다.

 

예전에는 큰 고려 안하고 개발하였으나, 현재는 로직에 의해 벽이 제거되기도 해야 합니다.

 

때문에 벽을 내리는 로직도 추가를 하고, 가능하면 벽을 움직이는 로직을 개선하고자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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