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Child Actor에 이벤트를 bind 하는 부분을 시도했습니다.

 

우선 외부에서 Child Actor의 함수를 Implement 하는 방법은 찾지 못했습니다.

 

대신 Implement 해야 할 함수가 Bind 되어 있는 Event가 Multicast Delegate라서 여러 함수를 Bind 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때문에 Trap의 Wall을 움직이는 함수는 Trap 내부에서 구현하고, 그 외에 Spawn이나 Activate 관련된 함수들은 Puzzle에서 구현을 하면 될 것 같습니다.

 

하지만 문제는 이것이 아니었습니다.

 

Trap만 맵에 두면 잘 작동하는데, Child Actor로 붙인 Trap은 작동을 하지 않습니다.

 

확인해본 결과 Bind된 함수는 Call이 되고 있었습니다.

 

좀 더 찾아봐야겠지만, Tick 부분에서 Trap 작동 부분이 if문으로 붙어 있는데 이 부분이 문제라 생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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