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음...

 

오전에 개발을 시작하였습니다.

 

우선 Puzzle이 Trap을 Child Actor로 가지고 있고, Trap의 On Character In Range 함수를 Puzzle에서 구현해줘서

Puzzle이 Trap을 사용하는 방식을 생각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C++상에서 On Character In Range 함수가 구현된 몇몇 Trap들을 수정할 필요가 있었습니다.

 

이를 수정하고 동작을 확인한 뒤, 이를 Merge 하려 했습니다.

 

이때 한가지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 작업은 Trap branch에서 이루어지는 것이 바람직하고, 아직 Puzzle branch는 안건드렸으니 Trap branch에 올릴까?"

 

모든 것의 시작이었습니다.

 

Trap branch에 올리면서 어제 오늘 했던 작업이 엉켜버렸습니다.

 

이를 해결하고 다시 복구를 하니 이 시간이 되었습니다.

 

너무 슬픕니다.

 

그리고 또 다른 난관에 봉착했습니다.

 

On Character In Range를 Puzzle 안에서 구현하지 못하는 것이었습니다.

 

이를 Trap이 Puzzle을 가지는 형태도 있지만, 이렇게 된다면 퍼즐의 기믹 구현이 복잡해 질 것입니다.

 

토요일에는 이 부분을 우선 해결하고자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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