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처리해야 할 일이 있어서 개발을 많이 하지 못했습니다.

 

청년 지원금 사업을 두개를 신청 하였는데, 비슷한 사업에 동시에 두개 이상 참가가 불가하여 이것저것 알아보고 취소하느라 시간이 좀 걸렸습니다.

 

그러다가 5일 전에 면접을 본 것도 결과가 나왔습니다.

 

면접 때 큰 말실수를 하기도 했고, 당장 서비스 시작한 프로젝트가 있어서 신입보다는 경력을 뽑을 것 같았는데

아니나다를까 탈락했습니다.

 

이래저래 일을 처리하고 한 4시간 개발을 한 것 같습니다.

 

오늘은 퍼즐 객체의 기반이 될 PuzzleBase와, 예시로 작성할 DestroyPuzzleBase, AttachPuzzleBase의 기능만 러프하게 선언 해놓았습니다.

 

내용을 채워넣는 것은 수요일부터 시작할 것 같습니다.

'개발일지 > Treasure Hunt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3.12 개발일지  (0) 2020.03.12
20.03.11 개발일지  (0) 2020.03.11
20.03.07 개발일지  (0) 2020.03.07
20.03.05 개발일지  (0) 2020.03.05
20.03.04 개발일지  (0) 2020.03.0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