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예시 프로그램을 보고 AimOffset의 Blend Space와 StandUp 기능의 Montage를 생성했습니다.

Blend Space는 처음 써봤는데 기본 Pose를를 공통으로 지정해야만 작동이 되더군요.

지금보다 더 창의적으로 Blend Space를 쓸 자신은 없지만 그래도 똑같은 걸 만들으라 하면 자료를 읽고 더 빨리 이해할 수 있게 된 것 같습니다.

Montage는 일어서는 기능을 넣은건데 따로 쓸 것 같지는 않습니다.

 

이후 기능 개발을  하다가 기존에 만들어 놓은 시야 회전 관련 함수가 기능과 맞지 않아 지우고, Offset 계산 부분을 구현하기 위해 Interface를 선언해서 연결해 작업 하다가 멈췄습니다.

뭔가 의욕이 서지 안하고 다른 걸 하는게 더 땡기는데 큰일이네요.

가급적 주말 안으로 카메라 회전 기능을 구현해 놓고자 합니다.

'개발일지 > 코어 플레이 개발' 카테고리의 다른 글

22년 09월 13일 개발일지  (0) 2022.09.13
22년 09월 09일 개발일지  (0) 2022.09.09
22년 08월 28일 비개발일지  (0) 2022.08.28
22년 08월 26일 개발일지  (0) 2022.08.27
22년 08월 24일 개발일지  (0) 2022.08.2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