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일이 좀 많아져서 작업을 못했습니다.

정확히는 정상궤도로 돌아온 거지만요.

 

새벽에 눈 비비면서 결국 AimOffset을 이용해 고개 돌리는 작업을 성공적으로 작업했습니다.

비록 실제 시점 등은 추가로 작업이 되어야 하겠지만, 모션 부분을 성공적으로 한 것에 만족을 느낍니다.

 

작업을 하고 나서 다시 보니 M1 작업이 터무니없이 설정되어 있었습니다.

양도 너무 많고, 개발 속도도 예상보다 느리고, 무엇보다 중복되는 부분도 있었습니다.

그래서 좀 더 M1 작업을 경량화 했습니다.

우선은 회전, 일반 이동, 점프만 애니메이션이 정확히 작업 되도록 하고자 합니다.

 

아마 추석 연휴동안 작업 마무리는 장담 못할 것 같습니다.

다행히 화요일에 휴가를 쓸 여지가 있어서 월요일까지 작업을 해보고, 안된다면 마감을 한 타임 씩 뒤로 미루고 M3를 M2 개발 후에 다시 잡아보는 방향으로 고민중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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