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가지고 있는 애니메이션 중 1차 마일스톤에 작업 할 걷기, 뛰기, 쪼그려 앉기 상태, 점프 애니메이션 중 손상된것, 부자연스러운 것들을 분리하고 쓸만한 것들을 폴더롤 분류했습니다.

이 작업이 마무리 된게 정오 정도였습니다.

 

두번째 작업은 일과 후 저녁에 잠깐 만졌습니다.

GameMode나 GameState, Character, AnimInstance, PlayerControlller 등을 만들어서 연결하여 게임 실행 시 캐릭터에 자동으로 카메라가 붙도록 작업을 해두었습니다.

이 과정에서 카메라 기본 값을 BP에서 입력받도록 하려 했는데 Character가 Construct될 때 그 값이 빈 값이 잡혀서 우선은 보류하였습니다.

 

다음 작업에서는 입력을 넣어 상하좌우 이동 기능을 먼저 넣어두고, 이에 따른 Animation을 연결을 할 예정입니다.

이 다음에는 방향에 따라 Blend Animation을 적용하고, 이 뒤에 3인칭에서 화면 전환을 구현하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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