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계획이라면 어제부터 개발을 꾸준히 해서 오늘 Blend Space를 다 처리 할 생각이었습니다만.

집에 일을 도와야 할 것도 생겼고 금요일에 너무 열심히 했는지 주말에 도저히 손에 안잡히더라구요.

생각만 해도 머리가 아프고.... 그래서 주말동안 다른 프로젝트를 작업하고 있었습니다.

 

추석 연휴를 지내야 하겠지만 높은 확률로 마일스톤은 매우 널럴하게 수정해야 할 것 같습니다.

마일스톤 1, 2를 합쳐서 3분할을 해 연말까지 작업해야 할 것 같은 기분입니다.

'개발일지 > 코어 플레이 개발' 카테고리의 다른 글

22년 09월 09일 개발일지  (0) 2022.09.09
22년 09월 02일 개발일지  (0) 2022.09.02
22년 08월 26일 개발일지  (0) 2022.08.27
22년 08월 24일 개발일지  (0) 2022.08.24
22년 08월 22일 개발일지  (0) 2022.08.23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