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 작업을 하기 보다는 작업사항을 Trello에 정리를 하였습니다.
총 1차, 2차, 3차와 그 외 기능으로 분리를 하였으며 1차는 이번 추석 연휴가 끝나는 9월 12일을 마감으로 잡았습니다.
2차와 3차는 각각 10월과 12월의 휴일인 한글날 대체휴일과 크리스마스날로 잡았습니다.
1차 마일스톤에 작업할 사항은 대략 다음과 같습니다.
생각보다 사소한 것도 풀어서 적다보니 내용이 꽤 많아진 것 같습니다.
현실은 기본적인 시점과 이동 동작을 구현하는 작업으로 추석 연휴 중 2, 3일을 오롯이 쏟아부어 볼 생각입니다.
또한 어떤 유의미한 커밋을 올렸을 때에는 위와 같이 사진으로 공유를 할 예정입니다.
마지막으로 코드 작업을 시작하기 앞서, 1차 마일스톤에서 사용하는 이동과 회전 관련 애니메이션을 미리 확인하고, 분류를 할 예정입니다.
작업 마감은 주말 전까지입니다.
'개발일지 > 코어 플레이 개발' 카테고리의 다른 글
22년 08월 26일 개발일지 (0) | 2022.08.27 |
---|---|
22년 08월 24일 개발일지 (0) | 2022.08.24 |
22년 08월 20일 개발일지 2 (0) | 2022.08.21 |
22년 08월 20일 개발일지 (0) | 2022.08.21 |
22년 08월 19일 개발일지 2 (0) | 2022.08.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