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씩 버그를 고친 끝에 Attach 기능의 8할? 9할? 정도를 오나성했습니다.

 

지금은 멀티플레이 상에서 대부분의 상황에서 원하는대로 기능이 작동합니다.

다만 두가지 경우에 원하는대로 작동하지 않는데,

하나는 Latch에 Piece가 Attach된 상태에서 Character가 Piece를 Attach 한 상태로 Latch와 Collision 했다가 취소 했을 때 Detach를 하지 못합니다.

다른 하나는 Latch와 Character가 각각 Piece를 Attach 한 상태에서 Interaction을 하는 경우.

즉, Switch의 경우 마찬가지로 이후 Detach를 할 수 없었습니다.

 

분기로 보아 어느 순간 InteractionType이 Attach가 아닌 Default로 변하는 것 같습니다.

지금 끝내는 것도 좋으나, 하루 여유가 있으니 무리하지 않고 오늘은 정상적으로 보내고 내일 낮에 마무리 하겠습니다.

'개발일지 > Treasure Hunt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8.10 개발일지  (0) 2020.08.10
20.08.09 개발일지  (0) 2020.08.09
20.08.08 개발일지  (0) 2020.08.08
20.08.06 개발일지  (0) 2020.08.06
20.08.05 개발일지  (0) 2020.08.0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