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Attach 되는 Piece의 크기와 Collision을 조절해서 Attach 후 움직임에 방해가 없도록 하였습니다.

움직이면서 버벅이는건 Piece에 다리가 걸려서 그런 것이었습니다.

이를 Collision과 크기로 조절하니 굳이 동기화 주기를 맞출 필요는 없었습니다.

물론 나중에는 고려해야 하겠지만 아직까지는 패스 해도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Detach 시 HoldingPiece를 OverlappedPiece로 저장해 Detach 후 바로 Re-Attach가 가능하도록 하였습니다.

 

이후 Attach to Latch 과정에서 오류가 발생했는데,

Detach 후 Piece를 변수에 저장하는 것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이 부분을 수정해서 Latch에 제대로 저장이 되도록 해보겠습니다.

 

내일은 이 Latch와의 상호작용을 테스트해볼 것입니다.

우선 비어 있는 Latch에 Piece를 Attach하는 것.

그 다음은 Latch에 Attach된 Piece를 가져오는 것.

그 뒤에는 두 Piece간의 Exchange와 Latch에 Attach된 Piece와의 Exchange를 테스트 할 것입니다.

이후에는 Piece와의 상호작용 시 Text를 화면에 출력해서 간이로라도 결과가 확인이 되도록 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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