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이른 시간에 일지를 작성하는 이유는 어제 잠을 자지 않고 이미 12시간 넘게 개발을 했기 때문입니다.

 

Attach 기능들에 대한 대대적인 수정을 통해 원래 구현하고자 했던 내용들은 구현을 하였습니다.

 

그 결과 Attach와 관련된 6가지 기능 중 Attach, Detach, Re-Attach는 완벽하게 작동을 하고 있습니다.

다만 Latch와 관련된 기능 중 Attach to Latch는 작동은 하나

작동 이후 Attach 된 Piece가 계속 Collision이 발동된다는 문제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Collision을 계속 건드려주고 있는데 문제를 해결하지 못해 다음에는 bActive 값을 이용해보려 합니다.

OnPiece/LatchStart/EndOverlap에서 대상의 bActive를 확인하고, Attach/Detach 과정에서도 이를 좀 다뤄볼까 합니다.

 

오늘 저녁도 제대로 잘 것 같지는 않으니 일지를 적고 좀 쉬었다가 하려고 합니다.

갑자기 무슨 바람이 들었냐고 물으신다면,

다음주에 면접 볼 회사 중 한곳에서 이 프로젝트의 현재 코드를 보고 싶다고 요청이 들어왔습니다.

이대로 제출할 수도 있으나, 개발하던 것은 마무리하고 제출하고 싶은 욕심이 있어 시간을 더 투자하고 있습니다.

 

주말 안에는 Attach 기능이 다 구현 되었으면 합니다.

'개발일지 > Treasure Hunt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8.09 개발일지  (0) 2020.08.09
20.08.08 개발일지 2  (0) 2020.08.08
20.08.06 개발일지  (0) 2020.08.06
20.08.05 개발일지  (0) 2020.08.05
20.08.03 개발일지  (0) 2020.08.03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