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Latch와의 상호작용을 고치려다가 Attach 기능 전반을 다시 만지게 되었습니다.

Latch와의 Attach가 안되는 이유는 Detach를 한 후 Object가 탐색이 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저는 이 Object를 Output이라는 파라미터에 저장하려 했는데, 저장이 되지 않았습니다.

이를 OverlappedPiece로 우회할까 싶기도 했는데 이 방법도 통하지 않아, 결국 조금씩 함수 기능을 수정하고 있습니다.

 

우선 Output을 받는 것을 모두 없애고, Attach/Detach 함수들은 기본적인 Attach, Detach만 담당하도록 하였습니다.

그리고 Collision, Visibility 등을 Interface에서 제공하도록 하였습니다.

구현은 아직이지만, 일단 이런 방식으로 하여 값을 변경하려 합니다.

 

일이 늘어나긴 했지만, 뭔가 전반적으로 다 고치다 보니 2보 전진을 위한 1보 후퇴 느낌입니다.

그리고 한 회사에서 면접 제의가 왔는데,
지금 이 프로젝트의 현재 코드를 보고 싶다고 하여 토요일 일요일 새벽에 무리를 해서라도 마무리 하고자 합니다.

이번에는 반드시 주말 안에 Attach 기능을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개발일지 > Treasure Hunt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8.08 개발일지 2  (0) 2020.08.08
20.08.08 개발일지  (0) 2020.08.08
20.08.05 개발일지  (0) 2020.08.05
20.08.03 개발일지  (0) 2020.08.03
20.08.02 개발일지  (0) 2020.08.02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