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하루종일 Spawn Trap 계열에서 발생하는 문제를 해결하려 하였으나 아직 해결하지 못했습니다.

과제 내용을 정리하는 것까지 합하면 내일이나 모래까지 해당 내용을 수정하고,

그 다음날에 내용 정리해서 제출해야 할 것 같습니다.

 

때문에 오늘은 간단히 이슈만 정리합니다.

1. virtual void Activate()에서 Object가 게임 시작 시 눈에 보이지 않도록 하고 있는데 SpawnTrap은 이것이 작동하고 FireTrap은 client에서 projectile이 2배로 많이 보인다.

2. SetCollisionEnable을 호출하면 크래시가 난다.

 

이 두 부분만 해결하면 이 Trap도 완벽히 작동한다고 장담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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