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외식을 하느라 개발 시간이 반토막이 나버렸습니다.

 

오늘은 Multiplay상에서 Character의 출입이 인식되도록 구현을 완료했습니다.

어제 일지를 쓰고나서 자려고 누우면서 문뜩 출입을 파악하는 변수들을 모두 Replicated 하고

RPC함수로 Queue 출입을 관리해야 할 것 같았는데

오늘 실제로 구현해보니 예상이 정확히 들어맞았습니다.

거의 두번. 아니 세번을 한달씩 시간을 꼴아박으며 얻은 교훈이 드디어 몸에 습득이 되어가는 것 같습니다.

 

남은 시간에 BlockTrap을 수정하다가 외식과 운동으로 남은 하루를 다 보냈습니다.

내일 열심히 해도 잘 될지 모르겠습니다.

화요일 전에 끝내면 Trap을 과제에 포함할까 했는데 이를 수요일까지 좀 두고볼까 합니다.

 

오버워치 리그도 이번주 휴일이고 열심히 하면 될것도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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