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BlockTrap의 구현체 중 하나인 TwoSideBlockTrapExample의 벽 움직임을

구현된 Multiplay 상에서의 Character 출입 인식 함수들로 교체 작업을 진행했습니다.

 

하지만 잘 작동할것만 같았던 기능은 RPC 함수를 사용했음에도 벽이 Server에서만 움직이고,

Client에서는 전혀 움직이지 않고 있습니다.

 

이 부분을 내일 집중적으로 해결하고, 해결이 되는대로 다른 두 구현체도 이와 같은 방식으로 기능을 변경하고자 합니다.

그리고 운이 좋은건지 나쁜건지, 대부분의 Puzzle은 BlockTrap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내일 BlockTrap을 완성하면 Puzzle 기능 완성까지도 꽤 가까워집니다.

 

이래저래 시간이 오래 걸릴 것 같은 기분이 다분하지만, 가능하면 기한 내로 끝내보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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