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게임 시작 시 TextList에서 저장된 Profile 정보를 지정하는 기능을 구현하였습니다.

 

이는 예상대로 coroutine을 이용해서 쉽게 적용할 수 있었습니다.

 

개발 과정에서 abstract function을 선언하면서 TextListController가 abstract class가 되었습니다.

 

또한 최종 검수 과정에서 GameInfo가 제대로 호출되지 않는 문제를 발견하였습니다.

 

확인 결과 GameInfo와 ProfileInfo가 서로 반대로 저장 되어 있었습니다.

 

이를 바꿔주자, 문제없이 잘 작동하였습니다.

 

 

근 2주동안의 리팩토링 끝에, 겨우 원래 자리로 되돌아왔습니다.

 

milestone 상으로는 2주. 4번의 개발이 남았는데, 주말에도 짬짬히 시간을 투자하여 PUN2를 이용한 Multiplay 기능을 구현해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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