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저번에 하다가 멈춘 TextList Prefab의 Script와 또다른 Prefab인 PlayerInfo의 Script를 개발하였습니다.

 

아직 Prefab Object를 찾는 방식이 올바른지 확인을 하지 못하였습니다.

 

구현한 UI들을 그대로 두고 Script들을 다시 제작하다보니 완성 전까지는 테스트가 이래저래 힘들 것 같습니다.

 

하지만 잘못 구현했더라도 수정하는데 오래 걸리지 않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또한 전체 UI의 이벤트를 담당하는 Platform의 Button Event를 선언하였습니다.

 

그 이후로 진행하지 않은 이유는 멀티플레이 기능과 동시에 적용되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즉, 상당히 공부를 다시 해야한다는 것이죠.

 

우선은 멀티플레이 기능이 필요 없는 것들 위주로 구현을 하고자 합니다.

 

아마 금요일 하루면 될 것 같고, 그 이후에는 멀티플레이 구현을 공부하면서 제작을 하려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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