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Piece를 Attach 하는 Object인 Latch를 만들었습니다.

 

처음 개발 할 때에는 이래저래 고민이 많이 되었습니다.

 

하나의 Latch가 얼마나 많은 AttachPiece를 받을 수 있어야 하나 생각을 해봤는데

어느정도 고민을 하다 보니까 굳이 복잡하게 할 것 없이 간단한 것부터 만들자고 결정을 내렸습니다.

 

현재는 Latch에 관련된 대부분의 기본 기능들과 Puzzle에 Collide 했을 때 Latch가 Activate 되는 것까지 마무리 했습니다.

 

다음 개발 때에는 Interaction 이벤트를 넣고 범위 내에 Interaction 할 시 Attach 되는 것까지 구현을 해볼 생각입니다.

 

아울러 시간이 남는다면 Attached 되어 있는 Latch에서 상호작용을 하면 AttachPiece를 다시 가져오는 기능을 추가하고자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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