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보다 blocktrap 개발이 더뎌서 슬픕니다.

 

금방 할 줄 알았는데 계속 인지하지 못한 무언가가 꼬인 느낌을 받으며 엉키고 엉켰습니다.

 

그래도 결국 해냈습니다.

 

우선 범위 안에 들어가면 트리거가 올라갑니다.

 

이 트리거는 Tick에서 체크를 하다가 값이 올라가는 순간 특정 조건이 만족할 때까지 벽이 위로 올라가게 됩니다.

 

이 간단한걸 이틀에서야 구현을 했다니...

 

다음주 월요일에는 Teleport Trap과 Spawn Trap을 먼저 개발하고자 합니다.

 

일주일에 4일 개발하는데 다음주 토요일까지 하루에 1개씩 개발해서 다음주 내로 모든 함정을 개발 완료했으면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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