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부터 함정과 퍼즐을 개발 시작했습니다.

 

그 중 함정을 먼저 개발 중입니다.

 

오늘은 범위 내에 캐릭터가 들어올 시 벽이 생성되는 함정을 개발 하였습니다.

 

벽이 올라오는 부분에서 TimeDelta를 써보고 싶은데 이 부분이 조금 엉켜서 개발을 하다가 일시적으로 마무리 했습니다.

 

개발하기로 한 함정이 6개, 퍼즐이 5개인데 한 5주 정도 개발 일정을 잡은데다 일주일 먼저 시작하다보니까 일주일에 2개 꼴로 개발 하면 시간이 딱 맞더군요.

 

이 생각을 하니까 왠지 좀 풀어진 느낌입니다.

 

가능하면 하루에 1개씩 개발하고, 리팩토링 시간을 더 땡길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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