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버튼을 눌러서 FPP-TPP를 변경하는 기능을 구현했습니다.

생각보다 뭐랄까..... 별거 없이 싸보이는데 기능이 군더더기 없는? 깔끔하게 잘 나와서 놀랐습니다.

다만 이전과 비교해 카메라 위치나 방향이 뭔가 낯설고 바뀐 느낌이 들더군요.

그래서 옵션을 좀 조정해서 원래 생각하는 방식으로 복구가 되는지 확인을 해보고, 주말에 애니메이션을 간단하게 넣어볼 생각입니다.

이후 Controller로 InputComponent에 Bind 하는 기능을 분리해보려 합니다.

이유는 Controller에서 입력이 들어가면 실제 동작 함수를 Character에 있는 것들로 취사선택하는 편이 좀 더 구조적으로 좋을것 같기 때문입니다.

 

이 외에 근래에 직장 동료로부터 언리얼 공부를 할 수 있는 좋은 영상 자료를 추천 받았기에 어느정도 개발을 하면서 시간이 되면 결재해서 영상으로 따로 공부를 할 예정입니다.

 

1.1) 3인칭-1인칭 토글 기능 (주말 전까지 개발)

1.2) 이동 애니메이션 추가

1.3) 이동 함수를 Controller로 이동(NEW)

1.4) 이동 방향에 따라 하체 애니메이션 방향 정확히 매칭되도록 보정

1.5) 울퉁불퉁하거나 언덕, 절벽에서 발이 공중에 붕 뜨지 않도록 보정

1.6) 코드 리팩토링

2. AOS 모드 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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