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하다 날리고 개발하다 날리다가 다시 시작을 했습니다.

목적은 예전과 비슷합니다.

게임플레이(코어 컨텐츠) 개발을 지향하고 기회가 된다면 엔진 코드 수정을 적극적으로 병행 할 예정입니다.

그러기 위해 상당시간 프로젝트 구조 잡는데 시간을 들였고, 정상 진행이 가능한 수준의 프로젝트를 생성할 수 있었습니다.

https://redchiken.tistory.com/311

 

Unreal Engine 코드를 포함한 Project 생성하기 (with VCS)

일반적으로 언리얼 엔진 입문을 하게 되면 Epic Games 플랫폼으로 프로젝트를 생성을 해서 개발을 시작하게 됩니다. 여기서 조금 더 발전하게 되면 VCS를 사용하게 되고, 더 나아가 엔진 코드를 따

redchiken.tistory.com

다만 오늘 찾은 문제는 기존의 언리얼 엔진 에셋을 바로 사용할 수는 없더군요.

그래서 더미 프로젝트를 따로 만들어서 해당 프로젝트에 에셋을 적용했습니다.

 

다음 작업은 더미 프로젝트에서 적용된 여러 애니메이션 에셋들을 하나의 스켈레탈로 리타겟팅 할 예정입니다.

메쉬나 머테리얼은 최대한 줄이고 애니메이션이나 포즈는 최대한 챙겨서 파일명 정리하고 본 프로젝트에 옮겨오고자 합니다.

그 뒤에는 이전처럼 키 입력 기반으로 애니메이션 하나씩 넣고, 히트박스 포르노 급으로 콜리젼 작업을 진행해볼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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