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래도 Spawn Trap 기능 구현이 꼬인 것 같습니다.

초기 문제는 Spawn Object 이후 bHidden이 제대로 처리가 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멀쩡하다고 생각했던 Spawn Character에서는 Collision이 처리가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Object의 Collision을 SetCollisionEnable 함수로 변경을 하고,
SpawnedObject의 함수가 Server RPC 함수가 아닌 Multicast RPC 함수를 호출하도록 하였습니다.

그러자 위의 문제는 해결이 되었는데, 다른 문제가 발생하였습니다.

 

Projectile이 두 Client에서 눈에 보이기는 하나, Collision이 켜지지 않고, 여전히 발사되지 않습니다.

또한 Character는 Host에서는 가시화 되지 않습니다.

 

몇가지 예상되는 이유는 있는데 확실한지는 판단이 안섭니다.

child actor의 replicate를 좀 더 알아보고 움직여야 할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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