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Spawn Trap의 기본적인 SpawnedActor 부분을 처리하고, 두가지 BP Trap을 만들어놓았습니다.

구현을 하면서 잠깐 고민을 한 부분이 있습니다.

일반 Actor를 Spawn 할 때는 Activate만 하면 되지만, Projectile은 Activate가 되면 곧바로 Fire가 호출되어야 합니다.

이 때 Fire 방향을 지정해야 하는데,
이 부분이 기획에 따라 매번 바뀔 수도 있고 아무튼 처리하는데 선택지가 많았습니다.

하지만 발사 때마다 바뀌려면 Activate가 파라미터를 받도록 Overload를 만들어줘야 하고, 

그렇다면 결국 상세한 Type을 받아야 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Fire Direction을 미리 지정하고, 매번 같은 방향으로만 발사되도록 하였습니다.

디테일한 부분보다는 기능 위주로 구현해야 할 것 같다고 최근 생각이 바뀌게 되면서 결정한 사항이었습니다.

 

일단 정상 작동을 하고 있지는 않은데 그 이유를 알아보는건 내일로 미루었습니다.

실내에 환기 중임에도 기온이 38도를 육박하고, 슬슬 3개의 모니터가 4개로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쉬어야겠습니다...

 

내일 열심히 하면 이번주 내로 4개의 Trap을 완성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뒤이어 Teleport를 시도해보고 가능하면 이번주 안에 Teleport Trap까지 완성을 해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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