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우선 ISpawnable이란 Interface를 만들어 적용했습니다.

기존에는 IObjectActivity에 추가했는데 이렇게 되면 모든 Object나 Character들이

비슷한 기능과 이름의 함수와 공존하게 됩니다. 

그래서 새로운 Interface를 적용했습니다.

 

이를 통해 기능을 분리 했으나 여전히 Host에서 Character의 Visibility는 정상화 되지 않았습니다.

 

그 다음에는 Character의 하위 클래스를 두고, 이 하위 클래스의 생성자 내부에서 Visibility를 초기화 했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생각해둔 방법을 모두 사용해서 이 뒤로는 고민을 더 해야 할 것 같습니다.

일반 Object와 Character의 차이가 뭔지 좀 더 알아보려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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