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개의 Block Trap을 Multiplay상에서 구현을 했습니다.

 

 

구현을 하긴 했는데... 솔직히 아직 이 기능의 핵심인 InterpToMovementComponent에 대해 적을 자신이 없습니다.

더 효율적이고 적절한 사용 방식이 있을 것 같긴 한데...

뭔가 이해도가 떨어진다는 느낌이 듭니다.

 

아무튼 구현을 했는데, 크러시가 난 이유는 ControlPoints를 초기화 하지 않았기 때문이었습니다.

그 다음 문제는 벽이 잘못된 위치에서 소환된 것인데 무엇이 문제고, 무엇이 해결법인지 모르겠습니다.

Reset 위치를 조금 바꾼 것과 rebuild 몇번 했는데 해결되어버렸습니다.

참... 찜찜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우선 빠른 목표 달성을 위해 일단은 남겨두지만,

언젠간 좀 더 알아보고 InterpToMovementComponent의 사용방법을 정리해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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