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Block Trap을 먼저 구현을 해보았습니다.

개발을 하면서 Projectile 부분이 구현이 미흡하다는 점과,

Trap에서 InRange 관리 부분이 호출이 안되어 있음을 발견하고 이 부분을 수정했습니다.

 

이렇다 보니 구현된 부분이 정확한지 잘 안그려져 좀 느리게 개발한 것 같습니다.

하지만 기능이 완벽히 구현되지는 못했는데, RepNotify가 작동하지 않고 있습니다.

https://docs.unrealengine.com/ko/Gameplay/Networking/QuickStart/index.html

 

Multiplayer Programming Quickstart Guide

Create a simple multiplayer game in C++.

docs.unrealengine.com

오류가 나지 않는 것으로 보아 문법은 문제가 없는 것 같은데 이유를 잘 모르겠습니다.

 

혹시나 하여 RepNotify를 그대로 두고 Overlap마다 호출을 해보았는데

장해물을 이동시키는 함수에서 크래시가 발생합니다.

원래는 휴일도 하고 있었지만 내일은 자기소개서와 포트폴리오를 좀 더 다듬기 위해 모래 개발을 이어갈 것 같습니다.

 

고민이 좀 되는데 우선 repNotify가 되지 않는다면 그냥 Overlap 이벤트마다 값을 체크해볼 것 같습니다.

그리고 장해물 이동 부분을 수정을 해보려 합니다.

 

이제는 더도말고 덜도말고 일주일에 2개씩만 구현했으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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