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올렸던 질문에 답변이 없어서 우선 손 끝에 새 컴포넌트를 부착하고, 이를 히트박스와 콜리전 판단을 해보았습니다.

 

그런데 제대로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오히려 상시 자기 자신과 콜리전이 발생하는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오늘 안에는 해결을 하지 못할 것 같아 다른 작업을 병행했습니다.

 

범위 안에 캐릭터가 있는지 판단하는 트리거를 제작 하였는데 작동이 정상적으로 되지 않고 있습니다.

 

토요일에 마저 개발을 하게 될텐데 우선 범위 트리거를 구현 하려 합니다.

 

이것이 구현이 되면 그 이후로는 매우매우 쉬운 작업이기에 문제가 없을 것입니다.

 

때문에 이 쉬운 작업들은 뒤로 미루고, 범위 트리거 개발 직후에는 타격 판정을 완성 할 것입니다.

 

윤곽이 잡히는데 마일스톤 기간 안에 될것 같기도 안 될것 같기도 하고 아슬아슬하네요.

 

마일스톤을 칼같이 잡은건가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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