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준생 2년차에 들어섰습니다.
한 6개월 동안 개발했던 프로젝트인데 서류 쓰고 면접까지 보면 왠지 될것만 같아 중간중간 놓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몇번을 희망고문 당하다가 오늘 심하게 데이고 다시 개발을 시작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몇일 전에 학교 선배를 만났는데 꾸준히 개발 일지를 쓰라고 말씀해 주셨던게 기억났습니다.
예전에는 개발일지에 불규칙적으로 이슈가 끝나는대로 올렸습니다만
이제는 이슈 해결 여부와 관계 없이 좀 상세히 적어서 올려보려 합니다.
현재 Treasure Hunter는 기본적인 움직임에 대한 애니메이션이 구현되어 있습니다.
당장 해야 할 일은 점프 키를 눌렀을 때 연속 점프가 가능하도록 하는 것.
그리고 공격과 피격, 몇가지 트리거를 통한 상호작용 기능 구현입니다.
이 부분이 완료가 되면 이 프로젝트에서 가장 구현하고 싶었던 맵 자동 생성을 해볼 생각입니다.
그 이후에는 직업별 스킬 구현과 데디케이트 서버 쪽으로 생각 중입니다.
늘 목표를 크게 잡고 일정을 제대로 소화 못했는데 이번에는 꼭 좀 했으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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