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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행히 오늘 안에 Teleport로 유의미한 결과를 이끌어낼 수 있었습니다.

다만, 항상 되는 것은 아니었습니다.

어떨 때에는 Teleport를 먼저 하고, 어떨 때에는 PlayMontage를 먼저 하는 것 같습니다.

 

또한 보는 것과 같이 너무 위쪽으로 Teleport 하는 것도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우선 RopeExitTop부터 Teleport 수치를 조정하고, 항상 Teleport가 발생한 뒤 Montage가 재생되도록 하려 합니다.

 

그 뒤에는 RopeExitBottom이 정삭작동 하도록 하고, 그 뒤에는 RopeEnterBottom.

마지막으로 RopeEnterTop이 작동되도록 하려 합니다.

 

만약 이 부분이 해결 된다면, Wall과 Ladder는 그대로 수정하면 될 것입니다.

다만 몇가지 문제점도 있었습니다.

 

먼저, Jump로 Exit 할 때 Climb와의 범위에서 벗어나면 Walk Animation이 재생되지 않는 경우가 발생했습니다.

또한 꼭대기에서 Climb Exit 한 이후에도 같은 현상이 발생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정면으로 이동하면서 Jump 하는 도중에

Climb 하면 Climb Move Animation이 재생되지 않는 경우도 발생했습니다.

 

이런 버그적인 요소 외에, Animation이 재생되게 하기 위해 불필요한 부분도 구현된 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우선은 기능 구현을 먼저 하고, 더 나은 코드로 수정을 할 계획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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