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에는 Teleport를 통한 Exit Climb from Top을 기능적으로는 구현을 해봤고,

오늘은 Collision을 조절해서 Climb를 구현해보려 했습니다.

 

이를 시도해 보았으나 원하는 결과를 얻지 못하였습니다.

Mesh의 Collision 설정 뿐만 아니라 여러 Trigger도 모두 Collision 설정을 해야 하는건가 싶기도 하고

좀 복잡해서 일단 보류를 했습니다.

 

남은 시간에는 Teleport 하는 위치를 조절하였습니다.

그래도 붕 뜨게 되는 것은 어떻게 할 수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이 문제도 우선은 보류하였습니다.

 

그 다음에는 다른 Climb에 FSM을 적용해보았습니다.

현재 Montage 생성을 해서 붙여넣기만 하면 바로 테스트가 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Enter Climb From Top을 구현중입니다.

위치는 Teleport로 조절이 가능한데, Rotator가 원하는 방향으로 되지 않아서 남은 시간을 모두 소모했습니다.

 

그리고 잘 되는줄만 알았던 Rope가 벽에 붙어 있을 때와 그렇지 않을 때 Move Animation 재생에 차이가 발생했습니다.

단일 객체의 Rope에서의 Move 시 Animation 재생 문제를 따로 고려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내일은 먼저 Montage를 붙여서 다른 Climb에서의 상호작용을 확인해볼 것입니다.

그 다음은 Rotator 조절.

마지막으로 단일 Climb에 대한 MoveAnimation 문제를 해결할 것입니다.

 

오늘은 일지 적는 시간이 꽤 늦습니다.

또한 이래저래 보류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오늘 지원한 회사 중 한곳에서 연락이 왔는데, 과제를 제출하라고 하였습니다.

과제 조건을 보니 지금 개발중인 프로젝트가 어느정도 조건에 부합하여 이를 제출하겠다고 했습니다.

때문에 주어진 시간 안에 현재 개발 중인 기능만이라도 마무리를 하여야 합니다.

그렇다 보니 완벽하게는 아니더라도 대략적인 기능은 구현하려고 하는 것 같습니다.

때문에 당분간은 매일 이 프로젝트의 일지를 작성하게 될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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