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결해야 할 부분
- 멀티플레이 시 Character를 찾지 못한다는 warning
- 결국에는 Client에서 Controller가 Character를 찾지 못해서 생기는 문제.
- Player Start Point가 하나였던걸로 기억하는데 이걸 여러개로 늘려서 테스트 해보려 한다.
- Editor 테스트 뿐만 아니라 제대로 실행 시켰을 때도 같은 문제가 발생함.
- 결국에는 Client에서 Controller가 Character를 찾지 못해서 생기는 문제.
- Client에서 Interaction시 MovementMode가 변경 되었다가 몇 tick 후 원상복귀 됨
- MovementMode를 write 하는 부분을 지워보았으나 여전히 값이 원상복귀됨.
- 로직 상 문제라기 보다는 원래 구현상 있는 기능 중 무언가를 놓친 것 같다.
- MovementComponent 코드를 읽어보면서 예상되는 부분을 찾아보자.
- defaultground 어쩌고 부분에서 초기화가 될 수도 있을 것 같다.
- 하지만 정확한 것은 아니니 좀 더 정리를 해보자.
진도가 정말 느립니다.
posses 관련해서 찾아봤는데 명확한 해결 방법이 보이지 않습니다.
시간이 정말정말 오래 걸릴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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