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AttachPuzzle에서 비정상적으로 작동하는 TwoBlockTrap 문제를 해결하고,
Trap에서 아직 구현하지 않았던 기능들을 구현 한 뒤, 코드를 정리하였습니다.

 

우습게도, AttachPuzzle이 비정상적으로 작동하는 이유는
생성자 노드에서 노드 연결이 중간에 끊겨 있었기 때문이었습니다.

이를 연결하자 거짓말처럼 정상 작동하였습니다.

 

이를 해결하고 Push한 뒤, Trap의 Wall들을 다시 내리는 기능을 THWallBase에 맞게 구현하였습니다.

비록 아직 동작을 확인하지는 못했으나, Trap을 개선하면서 동시에 테스트를 해볼 수 있기에 일단 마무리 했습니다.

 

구현 방법은 게임 시작 시 Wall의 World Location을 저장하고,
벽이 멈출 때마다 이 World Location과 거리가 일정 이상 멀어지면
Control Point를 음수로 reverse 하여 원래 거쳐왔던 경로를 되돌아가도록 하였습니다.

 

마지막으로 안쓰는 코드를 지우고, 최종적으로 Push를 함으로서
MovementComponent 적용 부분을 최종적으로 마무리하였습니다.

 

당장 내일부터 다시 개발을 시작하는데, 우선 Code Arrange부터 하려 합니다.

이후 Ledge부터 시작하여 Climb 기능을 구현해나갈 계획입니다.

 

이 부분이 마무리가 되면 구현 방식을 수정하거나 새로 구현해야 하는 Trap들을 구현하고,
Trap의 동작을 Multiplay에 맞게 변경 할 계획입니다.

 

뒤이어 Character의 피격 애니매이션 적용이나 얼굴 부분 회전 등의 기능을 구현 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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