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우선 저번에 하다 만 Header 정리와 Debug에 필요한 Macro를 형성하려 했습니다.

 

하지만 이 둘을 하나씩 하면서 도저히 원인을 파악 할 수 없는 문제가 계속 발생했습니다.

 

그래서 우선은 다른 작업들을 우선적으로 끝내고, 시간이 남는다면 Milestone 기간 내에.

 

아니면 그 이후에 개선하기로 하고 보류하였습니다.

 

그 다음에는 안 쓰는 코드들을 정리하였습니다.

 

Animation에서 사용하지 않는 변수나, 예시로 구현한 몇몇 의미 없는 Object들을 삭제했습니다.

 

그리고 Climb/Ledge 작업에 필요한 Event와 Parameter를 선언하였습니다.

 

다음 개발 때에는 우선 선언한 Parameter들을 AnimInstance와 연결하는 작업을 우선 해야합니다.

 

그 이후에는 Event 안에서 Parameter 값이 변경되는 조건을 정립하고,
이에 따른 Climb 상태를 조절해줘야 합니다.

 

이 작업이 끝나면 Ledge와 Climb은 자연스럽게 구현이 될 것입니다.

 

이 작업 이후에는 THClimb를 비롯해 Ladder, Rope, Wall을 구현하고 기능 확인을 하려 합니다.

'개발일지 > Treasure Hunt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5.07 개발일지  (0) 2020.05.07
20.05.06 개발일지  (0) 2020.05.06
20.04.30 개발일지  (0) 2020.04.30
20.04.29 개발일지  (0) 2020.04.29
20.04.27 개발일지  (0) 2020.04.2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