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Custom CharacterMovementComponent를 Character에 적용하고, Character의 Movement와 Rotation을 이 CharacterMovementComponent를 통해 이루어지도록 변경하였습니다.

 

첫번째 이슈였던 FObjectInitializer 문제입니다.

 

여전히 검색과 질문으로 해결을 할 수 없었습니다. 

 

한 1시간 정도를 다시 삽질을 하다가 Log에 Intermediate 폴더 안 파일에서 에러가 발생 했다는 메세지를 발견합니다.

 

제가 아는 한 Intermediate 폴더를 건드려야 하는 경우는 한가지.

 

빌드가 꼬이는 등의 이유로 Project Regenerate를 할 때 Saved, Binaries 폴더와 함께 이 폴더를 지워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렇게 혹시나 하는 마음에 Project Regenerate를 하였고, 이것은 정답이었습니다.

 

아마도 기존에 Build 했던 Default Constructor 부분이 새 Constructor 빌드를 엉키게 한 것 같습니다.

 

이리하여 길고 길었던 삽질을 허무하게 마무리 하고, 드디어 MovementComponent를 적용하였습니다.

 

혹시나 하는 마음에 Server Character의 Mesh가 화면 전환과 같이 회전되는 현상은 자동으로 수정 되었는지 확인하였는데, 이는 여전하였습니다.

 

수요일에는 Trap에 MovementComponent를 적용해보고자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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