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MovementComponent를 적용하다가 이슈를 해결하지 못해 일찍 마무리 했습니다.

 

Character에 지정 된 MovementComponent를 바꾸려면 FObjectInitializer를 Constructor에서 Parameter로 받고, Parent Constructor도 명시적으로 FObjectInitializer를 받는 것으로 선언해줘야 한다.

 

하지만 MoveComponent의 Constructor 부분에서 에러가 발생하였다.

 

왠만하면 직접 고치려 하였으나, 에러 메시지 후반부 절반이 깨져있었다.

 

아마 윈도우 언어가 한국어라 경로 쪽에서 깨진 것이 아닐까 싶은데, 가지고 있는 정보로만 원인을 찾으려 했지만 원인을 발견할 수 없었다.

 

그래서 Unreal AnswerHub에 질문을 올려놓았다.

 

주말동안 답이 없으면 다시 삽질을 해야 하는데 가능하면 답이 나왔으면 좋겠다.

 

마지막으로 이 글을 발견한 숙련된 프로그래머들이 혹시나 답을 올려 줄 수 있다는 기대를 가지며 질문 링크를 첨부한다.

 

https://answers.unrealengine.com/questions/955145/occur-fatal-error-1853-after-use-fobjectinitialize.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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