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틀 전 토요일, 정오 즈음에 이를 사용하는 Constructor를 작성하였으나 fatal error c1853이 발생.
에러 코드 절반은 crushed 되어 있어서 문제를 알 수 없는 상황.
하루 종일 검색과 시도를 하였으나 해결하지 못하였다.
오늘도 1시간 정도 삽질을 하다가 log 중 intermediate 경로의 파일이 있어서
혹시나 하는 마음에 중간 생성 파일을 모두 지우고 VS project 재생성 뒤 rebuild를 하였다.
그 결과 문제 해결...
기존의 아무 인자도 없는 Constructor의 build 정보가 코드를 엉키게 하는 것 같다.
어쩌면 Unreal을 쓰는 사람들에게는 손 발을 사용하는것 만큼 익숙한 것일수도 있지만 내게는 아직 이런 과정을 거치는 것이 어색하다.
나와 같은 문제를 겪는 사람들은 고통을 받기 전에 Rebuild를 한번 해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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