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 먹고 운동 하기 전에 남은 시간동안 문서 좀 더 보고 있는데 함수 바인딩 부분에서 두가지가 스쳐지나갔습니다.

 

하나는 바인딩 함수가 잘못된 것 아닐까? 라는 생각.

 

다른 하나는 콜리전은 Static Mesh에 되어 있는데 바인딩은 Box Component에 되어있는거 아닐까? 라는 생각.

 

혹시나 하고 다시 코드를 열어봤는데 역시나였습니다.

 

오늘 한 9시간동안 10분~15분에 1번씩 코드를 조금씩 수정하다보니 상황 인지가 늦은 것 같습니다.

 

덕분에 Projectile이 Spawn 되는 것까지는 완벽하게 되었습니다.

 

이제 남은건 Fire 함수를 잘 만들어 총알이 발사 되도록 하는 것입니다.

 

이틀이 걸려서야 겨우 윤곽이 잡힌 것에 나름 만족을 하며 오늘 개발일지를 마무리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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