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ile Fire 부분을 더 보는데 아무리 생각해도 왜 안되는지 답이 없어서 잠깐 다른 일을 해봤습니다.

 

바닥이 꺼지는 함정인 VanishTrap을 건드려 보았는데 대략 가닥은 잡혔습니다.

 

사용해야 할 것이 Geometry Brush Actor인데 Brush를 사용하는 문서가 아주 조금 보였습니다.

 

그런데 너무 적은 것이 불안합니다.

 

퍼포먼스 문제 때문인지 뭐때문인지 설명되어 있는 문서가 1개 정도 밖에 못찾았습니다.

 

그래도 일단 해보는 데까지 해봐서 돌려보고, 문제가 있다 싶으면 그때 다시 결정하고자 합니다.

 

리그 보느라 생활 패턴이 돌아간데다 이 생활을 5주간 반복하니까 피로가 쌓였는지 컨디션이 너무 안좋네요.

 

리그 적당히 보고 컨디션 좀 회복해서 다시 개발에 집중해야 겠습니다.

'개발일지 > Treasure Hunt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3.05 개발일지  (0) 2020.03.05
20.03.04 개발일지  (0) 2020.03.05
20.02.29 개발일지 2  (0) 2020.02.29
20.02.29 개발일지  (0) 2020.02.29
20.02.27 개발일지  (0) 2020.02.2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