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어제 개발하다가 고치지 못했던 등반 기능의 버그를 구현하였습니다.

 

오늘도 이벤트에 의한 트리거들의 값의 변화가 너무 복잡하여 처음부터 다시 정리를 하였습니다.

 

몇 가지 중간 트리거를 두었더니 대부분의 문제들이 해결되었습니다.

 

지금은 매달린 채로 위 아래로 이동을 하지 않은 문제를 해결해야 합니다.

 

이 부분만 해결이 되면 필요한 것은 모두 해결 된 샘입니다.

 

그리고 함정과 퍼즐 종류를 결정하였습니다.

 

함정은 범위 안에 들어갔을 때 길목을 막는 함정, 몬스터를 소환하는 함정, 특정 위치로 이동시키는 함정, 탄환을 발사하는 함정, 바닥이 꺼지는 함정, 위에서 물체를 떨어뜨리는 함정 등이 있습니다.

 

퍼즐은 오브젝트를 1개 혹은 여러개를 순서대로 부수는 퍼즐, 홈에 넣는 퍼즐, 소환된 몬스터를 쓰러트려야 하는 퍼즐을 기획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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