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어제 만들었던 Climb Object의 기능 구현 여부를 확인하고 이를 수정하였습니다.

기능은 예상대로 제대로 동작하지 않았습니다.

처음에는 한 두줄 조금씩 수정을 했는데 점점 수정해야 할 부분이 많아지면서 뇌정지가 왔습니다.

그래서 숨좀 돌리고 종이에 이벤트와 변수별 발생 이벤트, 값의 변화를 한번 정리를 하고 기능을 새로 구현하였습니다.

그러자 대략적인 가닥이 잡히기 시작했습니다.

 

현재 발견되는 문제는 2가지입니다.

첫째. 범위 내에 들어간 캐릭터의 트리거 값이 제대로 변하지 않는다.

둘째. 호출 되어야 할 함수가 호출되지 않고 다른 함수가 호출된다.

셋째. 벽을 한번 탔다가 내려오면 애니메이션이 정지한다.

넷째. 벽에 매달리는 동안 위로 이동하지 않는다.

 

이 4가지를 해결하면 기능 구현이 완료가 될 것 같습니다.

원래는 더 오래 하려 했는데 요즘 컨디션이 매우 안좋기도 하고. 

취업 준비 하면서 한번씩 이유 없이 멘탈이 나가는데 오늘 그 시기도 겹쳐 일찍 마무리 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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