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에 Unreal Dev Community에서 Programming, Animation 관련 항목들을 읽고 개인적으로 필요하다 싶은 튜토리얼들을 정리해보았습니다.
https://docs.google.com/document/d/1DPCe4WUm4l5Sm4o00t2Kf14m-KGCB1Bg8JXcFKw699U/edit?usp=sharing
언리얼 참고 튜토리얼
Common Tutorial 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PLiSlOaRBfgkftItFUtepyEfYc6VWC_Ym3 How to use Custom Struct as TMap Key https://dev.epicgames.com/community/learning/tutorials/GxZ9/using-custom-c-structs-as-tmap-keys-in-unreal-engine Locomotion Enhanc
docs.google.com
이를 기반으로 Locomotion 개발은 Enhanced Input으로 진행하기로 하였습니다.
다만 오늘은 이 부분을 제대로 손보지는 못했고, Mode나 Character 등 기본 Class와 BP들을 선언하고 연결하였습니다.
'개발일지 > 코어 플레이 개발' 카테고리의 다른 글
22년 12월 12일 개발일지 (0) | 2022.12.12 |
---|---|
22년 12월 07일 개발일지 (0) | 2022.12.07 |
22년 11월 24일 개발일지 (0) | 2022.11.24 |
22년 11월 16일 개발일지 (0) | 2022.11.16 |
22년 11월 12일 개발일지 (2) | 2022.11.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