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에 Unreal Dev Community에서 Programming, Animation 관련 항목들을 읽고 개인적으로 필요하다 싶은 튜토리얼들을 정리해보았습니다.

 

https://docs.google.com/document/d/1DPCe4WUm4l5Sm4o00t2Kf14m-KGCB1Bg8JXcFKw699U/edit?usp=sharing 

 

언리얼 참고 튜토리얼

Common Tutorial 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PLiSlOaRBfgkftItFUtepyEfYc6VWC_Ym3 How to use Custom Struct as TMap Key https://dev.epicgames.com/community/learning/tutorials/GxZ9/using-custom-c-structs-as-tmap-keys-in-unreal-engine Locomotion Enhanc

docs.google.com

 

이를 기반으로 Locomotion 개발은 Enhanced Input으로 진행하기로 하였습니다.

다만 오늘은 이 부분을 제대로 손보지는 못했고, Mode나 Character 등 기본 Class와 BP들을 선언하고 연결하였습니다.

'개발일지 > 코어 플레이 개발' 카테고리의 다른 글

22년 12월 12일 개발일지  (0) 2022.12.12
22년 12월 07일 개발일지  (0) 2022.12.07
22년 11월 24일 개발일지  (0) 2022.11.24
22년 11월 16일 개발일지  (0) 2022.11.16
22년 11월 12일 개발일지  (2) 2022.11.12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