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실히 면접을 보고 있으니까 진행이 더딘 것 같습니다.

마음도 흔들리고 면접 준비 때문에 시간 자체를 얼마 투자 못하는 것 같습니다.

주말에 Propegate to child 옵션이 있어 이를 이용해 보았으나 여전히 Host에서 Character가 정상적이지 못했습니다.

 

다음에는 다시한번 Character의 생성자에 Initialize를 해보고,

이를 Spawn한 뒤 처음부터 다 밀고 다시 Build를 해보려 합니다.

 

솔직히 이 문제를 더 건드리고 싶지 않습니다.

결국에는 Dedicated Server로 전환할건데 Host에서 문제가 발생하는게 대수인가 싶다가도, 

앞으로 Dedicated Server만 개발한다는 보장도 없고, 이슈나 문제는 다 잡고 경험을 하는 것이 좋기도 하며,

무엇보다 Puzzle로 가면 이 문제가 다시 Trap에게 고스란히 적용될것이기에 이악물고 다시 잡고 있습니다.

 

빨리 정리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문제 원인이라 파악된 것들을 거의 다 처리해봤는데 여전히 해결이 안되니 그 어떤 때보다 더 막막합니다.

'개발일지 > Treasure Hunt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9.05 개발일지  (0) 2020.09.05
20.09.02 개발일지  (0) 2020.09.02
20.08.27 개발일지  (0) 2020.08.27
20.08.24 개발일지  (0) 2020.08.24
20.08.22 개발일지  (0) 2020.08.22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