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문제가 해결되지는 않았지만, 몇가지 확인해볼 수는 있었습니다.

 

1. State 이동 조건을 변경하였습니다.

원래는 ClimbTrigger의 Overlap 여하에 따라 이동 여부를 확인했는데,

생각해보니 이에 따라 Climb 상태에서 탈출할 때 발생하는 몇몇 trigger 값의 변경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이들 중 하나를 조건으로 잡았습니다.

 

2. 결국은 조건의 문제였습니다.

Exit State에 하나의 Animation만 붙여보기도 했고, Exit 발생 시 Pawn을 teleport 시켜보기도 했습니다만

Animation이 정상적으로 재생되지 않고 있습니다.

State 안 조건문 문제는 아닌 것 같습니다.

 

이렇게 적어두고 잠깐 생각을 해보니, Climb 상태에서 빠져나오는 순간 Climb 상태에서 빠져나옵니다.

이 때 FullBodyMotion도 false가 되는데, 이 때문에 뒤에 붙은 Animation이 재생되지 않는 것일 수도 있겠습니다.

 

금요일에 다른 회사 온라인 테스트가 있는 관계로, 내일은 개발을 하지 못할 것 같습니다.

토요일에 Notify를 사용하거나 하여 Animation 재생이 끝난 후에 ExitClimb가 발생하도록 구상을 해볼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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