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경기도 청년구직지원금 신청 하느라 중간에 시간 좀 날려 생각보다 개발을 못했습니다.

 

그래도 오늘 개발한다고 했던 피격 시 데미지 적용과 범위 인식 트리거 중 데미지 적용을 끝냈습니다.

 

개발 하면서 다시 보니까 애니메이션에 피격, 사망 애니메이션이 적용되지 않았습니다.

 

우선 급한대로 사망 애니메이션만 적용을 하고 피격 애니메이션 부분에서 고민을 하고 있습니다.

 

공격을 받을 시 움찔 거릴지, 그냥 맞으면서 데미지만 깎일 지 고민입니다.

 

아마 적용이 된다면 기능 리팩토링 시기 때 적용이 될 것 같습니다.

 

피격 판정이 끝나고 나서 남은 일을 보는데 생각보다 쉽지만은 않을 것 같습니다.

 

상호작용, 범위 판정은 한번 하면 크게 문제가 없는데, 등반 애니메이션은 감이 잘 오지 않네요.

 

높은 확률로 앞의 두 일이 끝난 뒤 개발 방식을 생각하다가 뒤로 미룰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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