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하지만 대략적인 기능이 완성 되었다는 것입니다.

 

애니메이션에서 꼬여서 아예 다시 만들자는 발칙한 생각을 한지 몇주가 지났습니다.

 

또다른 개발에서 애니메이션은 잘 완성하고 그동안 못한 지금의 프로젝트를 시작한게 4일 전입니다.

 

4일간 데디케이트 서버와 리슨 서버 구축을 공부하였습니다.

 

데디케이트 서버 구축 방법을 대략 알아봤는데 시간이 걸릴 것 같아 잠시 고민했습니다.

 

근데 어느 친절한 러시아 개발자가 약간의 코드만 다를 뿐 기본 골자는 차이가 크게 없다고 하여 흔쾌히 리슨 서버부터 먼저 구축을 시작했습니다.

 

Find, Join 쪽이 문제인지 실행하면 방을 못찾고 바로 Host로 가는 것 같습니다.

 

혹은 둘이 연결 되었는데 이를 인지 못했거나...

 

암튼 좀 더 다듬어야 하지만 기본적인 부분은 완성되어 나름 기쁘네요.

 

이번주 내로 완성을 하고 캐릭터 애니메이션을 다시 구현해볼까 합니다.

 

또 다른 프로젝트는 조준경 화면 전환을 구현해볼 생각입니다.

'개발일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5.02 비개발일지  (0) 2020.05.02
20.04.25 비개발일지  (0) 2020.04.25
게임 제작 근황  (0) 2019.06.17
Animation Replicate 삽질 일기  (0) 2019.05.19
5월 1일 공격 판정 적용  (0) 2019.05.02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