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먹은거 아닙니다. 유의미한 결과가 없어서 글을 쓰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오늘 유의미한 구현을 하여 글을 작성합니다.
캐릭터의 행동을 여러가지 적용하다가 게임 그 자체에는 크게 필요하지 않은 것들이 많아서 다 삭제했습니다.
지금은 점프 앉기 공격 뛰기와 이들의 혼합체만 구현되어 있습니다.
이게 한 4월 8일 언저리였습니다.
근데 만들고 나니까 일반 공격의 1타는 타격 판정이 나는데. 일반 공격 2타 3타와 점프 공격, 대쉬 공격, 대쉬 중 점프 공격은 타격 판정이 나지 않았습니다.
이 부분을 코드만 계속해서 들여다보던게 한 3주.
29일 쯔음에 부끄럽게도 디버그 방법을 알아서 디버그를 해보며 생각대로 호출 되는 함수 그렇지 못한 함수 나누어 보았으나 델리게이트가 작동해야 하는데 작동하지 않은 것을 고치려면 어떻게 작동해야하는지 알아야 한다는 사실에 늘어져 있었습니다.
혹시 뭔가 놓친게 있나 싶어 다시 보다가 AnimNotify 부분을 찾아 보고 혹시나 해서 Montage를 봤는데...
notify 부분이 비어 있었습니다.
그렇습니다.
코드의 델리게이트와 Montage가 연결이 되어있지 않았던 것입니다.
정확히는 모든 공격은 Attack 함수 안에서 구현하여 델리게이트 함수는 공유하였으나, 참고도서를 보고 만든 일반 콤보 공격은 notify가 설정되어 있어 montage에서 AttackCheck가 되었는데 다른 공격들은 이 부분이 빠진 것이었습니다.
안그래도 요즘 회사 공채 열려서 멘탈 약해졌는데 이게 멘탈을 다 깨트려버렸네요.
이번주는 짬을 내서 꼭 게임을 할것입니다.
이 부분에서 남은 것은 공격 별로 피해량에 차등을 주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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