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한 것이 완료되지 않았지만 나름 큰 분기점인 것 같아서 일지를 간만에 적어봅니다.

 

안 적은지 한달 넘었나...

 

상당히 오랜 시간 리팩토링을 하고 있었습니다.

 

주 목적은 character와 animinstance의 기능들을 정리하여 최대한 깔끔하게 돌아가게 하고, 리소스들을 에디터에서 지정해 코드 안에 경로들을 삭제하는 것이었습니다.

 

근데 delegate에서 runtime error가 발생하여 지난 주말 50시간을 투자하여 고쳐보려 했으나 고치지 못했습니다.

 

일주일동안 커뮤니티 이곳저곳에 질문을 올려보고 답을 못찾으면 기존의 리팩토링들 기능들을 한꺼번에 처리하기 위해 프로젝트를 다시 만들것 같습니다.

 

새로 만드는 프로젝트는 다음과 같은 목표들을 우선으로 하려 합니다.

 

1. 리소스 경로 정리

2. 코드와 리소스의 분리

3. 멀티플레이 기능 우선 구현 후 액터들의 기능의 RPC 기본 제공

 

예전에 글을 적었지만 지금 언리얼 프로젝트를 2개를 하고 있습니다. 

 

그 중 하나는 기능 구현을 어느정도 해놓으면 1~ 2주 쉬면서 못했던 또다른 프로젝트에 좀 더 투자를 할 예정입니다.

 

7월 내로 정리가 되어 일지를 다시 쓸 수 있도록 해보겠습니다.

'개발일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4.25 비개발일지  (0) 2020.04.25
0701 리슨서버 골자 구축  (0) 2019.07.01
Animation Replicate 삽질 일기  (0) 2019.05.19
5월 1일 공격 판정 적용  (0) 2019.05.02
Paragon Animation List  (0) 2019.04.01

+ Recent posts